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오는 15일 ‘멀티 로즈 퍼펙토’를 출시한다.

사진=지방시 뷰티 제공

브랜드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핑크에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영양감이 더해진 ‘4-in-1’ 꾸뛰르 립밤으로 베스트셀러 ‘멀티 루즈 퍼펙토’ 4가지 컬러에 아시아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도록 아름답게 구현된 쉐이드 8종이 추가돼 새롭게 태어났다.

‘I Believe In Pink’로 대표되는 지방시만의 아이코닉한 핑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대담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멀티 로즈 퍼펙토 또한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지방시 핑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감각적인 탁월한 색감으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아온 지방시 뷰티는 멀티 로즈 퍼펙토를 통해 누드, 핑크, 말린 장미, 딥 퍼플, 코랄 등 지방시 뷰티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독특한 컬러감을 선보이며 공식 출시 전부터 전 세계 뷰티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 선명한 8가지 쉐이드로 한층 촉촉하면서 도톰한 립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딩 효과가 뛰어난 크리미 텍스처가 입술에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는 패키지는 지방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레더 케이스에 시그니처 오브제인 금속 장식과 스터드 포인트가 적용되어 세련되고 대담한 지방시 뷰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