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뷰티 인싸의 정석’ 프로모션에 나섰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오늘(10일)부터 14일까지 뷰티 인싸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다. ‘인싸의 정석’은 자신만의 콘셉팅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인싸’ 등의 신조어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확실한 콘셉트를 보여주고 다양한 SNS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소위 ‘코덕’으로 불리는 화장품 마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함이다.

‘인싸의 정석’ 행사기간 중 뷰티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유이라’ ‘비페스타’ 등 SNS 인기브랜드 아이템 특별 할인전과 ‘잉가’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또 코덕들이 추천하는 신규 인기브랜드 ‘블랙루즈’와 ‘에이트루’의 상품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들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이라의 뷰티 크리에이터 김수미 대표가 추천하는 유이라의 애플 크리미퀵 마스크를 1만9600원, 인기 아이템 리얼밤밤을 54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또 SNS 핫이슈 브랜드인 잉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66 듀드롭 리퀴드 파운데이션, 뛰어난 발색으로 사랑받는 플랫 리퀴드 립스틱을 1+1 행사로 선보인다.

지난 12월에 입점한 블랙루즈의 에어핏 벨벳틴트 제품을 비롯해 피부온도에 따라 별 모양이 나타나는 GR8(지알에이트)의 올데이 마스크 4종(글로우, 릴렉싱, 스무스, 워터풀) 에이트루의 퓨어 밸런싱 클렌징오일 150ml를 특가에 판매하면서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11일부터 13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은 5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