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 스타벅스 럭키백, 에코백·텀블러·무료음료권 7장까지 ‘인기돌풍’

기사승인 2019.01.10  07:48:23

공유
ad5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9년 기해년 기념 ‘럭키백’ 세트를 오늘(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가운데 벌써부터 인기 과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지난 200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년 품절대란을 일으켜온 럭키백은 올해 총 1만7000 세트를 준비했다.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인당 1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특히 럭키백을 통해 제공하는 전용 신상품으로 기해년 복을 상징하는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텀블러 3종을 제작해 이 중 1개를 필수로 담았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 출시한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데미머그, 플레이트 등 총 7종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럭키백 구매 시 영수증 무료 음료쿠폰 3장을 제공하고, 1000개 세트에 한해서는 무료 음료권 4장도 추가로 포함돼 있어 최대 7장의 무료 음료권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에코백에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풍속용구인 복조리를 달아 함께 제공한다.

올해 스타벅스는 럭키백 포장 방식을 친환경적으로 대폭 변경하기도 했다. 1회용 박스 제작 공정을 최소화하고 가방 형태의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코백속 기본 박스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서 스타벅스 로고 외에는 별도 디자인 인쇄를 하지 않은 흰색 박스를 사용하고, 상품 개별 포장도 비닐 포장재 감축을 위해 기존 에어캡 대신 얇은 종이로 대체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