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현장] 베리베리 동헌 "빅스 엔, 조언 감사...다음에 한 끼 하자고 했다"

기사승인 2019.01.09  17:27:31

공유
ad38
ad48

베리베리 동헌이 빅스 엔에 조언을 받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젤리피시쉬의 신인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I,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데뷔 쇼케이스가 개최, 박소현이 진행했다.

베리베리는 빅스, 구구단을 배출한 젤리피쉬가 빅스 이후 7년 만에 내놓은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이에 데뷔 전부터 '빅스, 구구단의 남동생'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이날 연호는 "저희가 빅스 선배님들 이후 7년만에 나오는 젤리피쉬 남자 그룹이다. 훌륭한 선배님들 덕분에 관심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해 감사하다. 부담감 있지만 책임감 있게 받아들여 더 긴장하고 나태해지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선배들에 조언을 받았냐는 물음에 동헌은 "빅스 선배님들은 리얼리티 당시에 함께 참여해주셨다. 특히 많은 조언을 해주셔 감사했다. 마지막에 엔 선배님이 함께 촬영했는데 그 중에 항상 배고프지 않게 밥 잘 챙겨먹고 다니고 다음에 한끼 하자고 하셨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또한 베리베리는 롤모델에 관한 질문에 "빅스 선배님들 뿐만 아니라, 모든 선배님들이다. 베리베리만의 모습을 알려드리는 것이 저희들의 목표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으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라운드테이블 김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