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존쿡 델리미트, 정통 프리미엄 육제품 설 선물세트 판매

기사승인 2019.01.09  16:06:20

공유
ad38
ad48

존쿡 델리미트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2019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총 8가지 구성으로 취향과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블루미 살라미 세트’가 눈길을 끈다. 블루미 살라미는 한남동 살라미 뮤지엄에서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이탈리아 정통 살라미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정통 방식 그대로 신선한 생고기에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 후 장기간 자연 발효 숙성시켜 만들어지는데 표면에 피어난 백곰팡이가 완성하는 은은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팜 프레시 지정목장의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 콜드 컷, 건조육 등 정통 델리제품들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와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기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이뤄진 ‘패밀리 해피세트’, 바비큐·소시지 제품이 담긴 ‘디너파티 세트’, 다양한 오리제품을 담은 ‘건강 오리세트’, 프리미엄 건조육과 스페인 정통 하몽·그리시니로 구성된 ‘하몽&건조육 세트’, 근사한 브런치를 즐기도록 만든 ‘델리미트 브런치 세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트 스낵세트’가 준비됐다.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팩을 넣은 뒤 전용 선물박스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기간 중 주문 시 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매 수량에 따라 10~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존쿡 델리미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