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신학기를 위해 각 브랜드에서 신학기 맞이 새로운 백팩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리바이스키즈부터 휠라, 다이나핏까지 멋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한 백팩을 소개한다.

#리바이스키즈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과 슈즈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선보이는 백팩과 슈즈백은 코팅된 폴리에스터 재질을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오염에도 강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먼저 ‘스쿨백’은 전면에 2개의 포켓을 부착하고 사이드에 보틀 홀더를 적용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또, 후면과 어깨 스트랩, 토트 스트랩을 패드 처리하고 가방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체스트 스트랩을 부착해 매일 등하교하는 아이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슈즈백’ 역시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토트와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스쿨백의 포켓 부분과 동일한 컬러를 적용해 세트로 매치해도 좋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출시를 기념하며 백팩과 슈즈백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휠라

휠라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링크맥스’ ‘링크플러스’ 백팩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휠라 백팩의 콘셉트인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에게 제시하는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의 준말이다. 직장인의 워라밸처럼 학생들의 ‘학업과 놀이의 균형’을 뜻한다. 하나의 백팩으로 스쿨룩, 스트리트룩 두 가지 스타일 모두를 완성하겠다는 의미를 더해 휠라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편리성을 강조한 가방의 구조가 눈에 띈다. 메인 수납 공간을 2단으로 분리해 목적에 따라 포켓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안쪽 포켓에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한 폼과 흔들림 방지를 위한 벨크로 벨트 등의 디테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방 전면에는 메쉬 소재로 된 또 하나의 분리형 포켓을 달아 펜이나 거울, 교통카드 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며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측면에는 물병, 우산 등의 수납이 용이한 사이드포켓을 달아 수납력을 한층 강화하고 조임끈을 추가해 고정력을 높여 분실 위험을 낮췄다. 착용감도 우수하다. 무게가 더해지더라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1cm 이상의 두꺼운 폼을 넣어 등판 쿠셔닝을 강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등판 쿠션의 겉면은 메쉬 소재로 마감해 통기성과 건조성을 높였고 땀 배출이 용이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학교, 스트리트 어디서나 10대들을 연결해주는 활용도 높은 투웨이 스타일은 링크만의 장점. ‘링크 맥스’의 경우 백팩의 프론트와 사이드포켓을 탈착해 힙색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링크 플러스’의 경우 프론트 포켓을 탈착해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링크맥스’는 오프화이트, 블랙, 다크그레이, 인디핑크 네 가지 색상이 있고 ‘링크플러스’는 화이트, 블랙, 크림, 제트블랙이 있다. 이어 더해 휠라는 출시를 기념해 백팩 구매 시 휠라 빅로고가 매력적인 카드 지갑과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이나핏

다이나핏이 신학기를 앞두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팩 2종 ‘케이지 2.0’와 ‘더큐브 2.0’를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케이지 2.0 백팩’은 세련된 라운드 쉐입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을 자랑한다. 전면부에 3단 아코디언 형태의 포켓을 적용시켜 완벽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따라서 휴대폰이나 필기구 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부터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3단으로 구성된 수납공간에 실용적으로 분리 수납이 가능하다. 신발을 넣을 수 있는 포켓도 내장돼 있다.

기능성도 더 강화됐다. 특히 등판에는 열과 땀을 잘 배출시키는 에어 테크 시스템이 설계돼 있어 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제품 외피에는 듀폰사에서 개발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소재 코듀라를 원단으로 사용해 마찰 등에 의한 마모를 최소화시켰다. 블랙, 그레이, 베이지 3가지 기본 컬러로 디자인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큐브 2.0’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퀘어 쉐입을 차용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제품이다. 겉으로 드러나는 포켓은 최소화해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한 반면 깊은 수납공간을 마련해 부피가 큰 물품들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면서도 작은 소지품을 구분해 넣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백팩 양옆에 사이드포켓을 적용한 점은 주목할 만하다. 또한 하단 부분에 향균 소취 원단을 적용한 신발 포켓을 별도로 구성해 여름철에도 불쾌한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신발 등을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성장기 학생들의 어깨를 편하게 감싸주는 롤링 쿠션 멜빵을 사용해 착용감과 안정감을 더했다. 또한 기본 컬러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만큼 어떤 제품을 선택해도 교복이나 캐주얼 패션 등 구애받지 않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