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대세' 유연석 인기에 ‘하이브리드 윈터자켓’ 매출 2.5배 ↑

기사승인 2019.01.09  09:30:35

공유
ad38
ad48

드라마, 뮤지컬, 예능을 종횡무진 누비는 유연석의 인기에 ‘하이브리드 윈터자켓’ 매출마저 매출 상승곡선을 긋고 있다.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지난 12월 기준 2018 F/W 아우터 판매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2.5배 증가했으며 그 중 하이브리드형 자켓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판매율이 신장한 이유로는 우월한 기럭지와 착한 심성을 장착한 배우 유연석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며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상승한 이유를 꼽았다. 더불어 꾸준한 소재와 디자인 개발로 뛰어난 기능성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게 된 점도 한몫 했다.

LPGA골프웨어가 올겨울 출시한 ‘턴-프로 스윙 구스다운 점퍼’는 대표적인 하이브리드형 제품으로 여성용과 남성용 제품이 각각 74%, 70% 판매율을 차지하며 인기상승 중이다. 이 제품은 방풍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에 스트레치 기능이 탁월한 저지를 매치해 활동성을 강조했으며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복잡한 장식적 요소를 배제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롱패딩 스타일로 출시된 ‘하이퍼히트 유니섹스 롱다운’도 60%대 판매율을 넘겼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이 겨울 필드는 물론 캐주얼한 평상복 차림에서도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목 안쪽 기모 원단 패치로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히트세이버 발열 안감으로 따뜻한 겨울을 책임진다. 투웨어 지퍼와 밑단 옆트임은 활동성을 높여주고 있다.

사진=한세엠케이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