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엄정화, 하이재킹 코미디 ‘오케이! 마담’으로 스크린 복귀...박성웅x이상윤 호흡

기사승인 2019.01.09  08:19:24

공유
ad38
ad48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으로 스크린 복귀한다.

‘오케이! 마담’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부부가 생애 첫 가족여행 중에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다. 2012년 ‘댄싱퀸’, 2015년 ‘미쓰 와이프’로 원톱 주연 코미디마다 흥행저력을 보여준 엄정화가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를 위해 꽈배기 가게를 운영하며 씩씩하게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아줌마 미영으로 찾아온다.

‘미쓰 와이프’ 이후 4년 만에 출연하는 작품으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사랑에 죽고 사랑에 사는 순정남으로 미영만을 바라보는 연하 남편 석환은 사소한 코믹 요소도 능청스럽게 살려내는 박성웅이 맡아 엄정화와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닭살 부부 연기를 선보인다.

훈훈한 남자의 정석을 제시한 이상윤은 사라진 요원을 찾기 위해 비행기 납치극을 벌이며 미영을 사건에 휘말리게 만드는 북한 공작원 철승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접수한 배정남이 승객을 위한 투철한 사명감으로 빛나는 항공사 신입 승무원 현민 역에, 영화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의 이선빈이 북한 노동당 작전부 최고 요원 귀순에 캐스팅됐다.

영화 ‘날, 보러와요’ ‘사랑따윈 필요없어’ ‘폐가’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국영화 최초의 비행기 하이재킹 작품을 완성한다. 다음달 크랭크인 해 올해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