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1인가구 필수템] 홈트족·직장인 통증해소 ‘자주 저주파 마사지기’

기사승인 2019.01.09  01:12:58

공유
ad38
ad48

최근 병원이나 마사지숍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마사지, 헬스케어 제품이 인기를 얻는 가운데 소형 마사지기는 가격 부담이 적고 사용이 간편해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 집에서 운동을 즐긴 후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려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 사이에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지난 7일 출시한 ‘저주파로 시원한 마사지기’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근력 강화(EMS) 방식의 마사지기와는 달리 통증 완화(TENS)에 중점을 둔 소형 마사지기다.

TENS 저주파는 저주파 전기신호로 근섬유 신경에 자극을 주고 근육을 움직이게 해 근육통 등 결리거나 뭉친 근육을 완화시켜 주는 방식으로 15분의 짧은 시간으로도 근육통 완화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주의 저주파 마사지기는 두드림, 마사지, 주무름, 지압 등의 다양한 안마 방식을 조합한 총 3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제공하며, 15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별, 부위별로 맞춤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하나에 듀얼과 싱글 사이즈의 2가지 패드가 함께 구성돼 손목 등 얇은 부위에는 싱글 패드를, 목이나 어깨, 허리 등 면적이 넓은 부위에는 듀얼 패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휴대성에도 중점을 뒀다.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는 USB 충전방식을 채택해 1회 완충 시 최대 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조절기와 패드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자석형으로 제작했다. 또한 본체와 패드의 무게를 합해도 최대 30g이 넘지 않으며 보관용 미니 파우치와 함께 구성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련된 핑크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마사지기 구매 시 리필 패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50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