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짧은 손톱에도 잘라낼 필요 없이 딱 맞게 붙여 예쁜 네일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숏타입’ 5종과 간편하게 붙이기만 해도 젤 네일을 받은 듯 광택감을 연출하는 젤 네일 스트립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 10종을 출시했다.

‘매직프레스 숏타입’은 기존 매직프레스 팁 길이가 손톱보다 길어 팁 부착 후 잘라내야 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짧은 길이의 네일 팁이다. 팁의 길이는 물론 너비까지 작아져 작은 손톱, 짧은 손톱에도 간편하게 붙여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냥이, 댕댕이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트 팁(▲51 담요 속 냥이, ▲52 댕댕이 체크)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체크 패턴이 그려진 아트 팁(▲53 체크 스커트, ▲54 캐시미어 니트, ▲55 진주펄 스웨터)으로 구성됐다.

‘글로스 젤네일 스트립’은 별도의 경화 과정 없이 원하는 디자인의 스트립을 손톱에 간단하게 붙여 간편하고 빠르게 네일아트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우수한 광택력과 놀라운 지속력으로 실제로 젤 네일을 받은 듯 손톱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톱 곡선에 맞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해 이물감 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황금돼지 해를 맞아 선보이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 디자인(▲1 네일하면 돼지)과 데일리 룩과 파티 룩 등 다양한 분위기와 컨셉을 연출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2 패턴 인 블루 ▲3 레오파드 무드 ▲4 카키 컬리헤어 ▲5 레드빛 와인 ▲6 글리터 실버 ▲7 러블리 타탄체크 ▲8 화이트 자개 ▲9 데일리 그린 ▲10 보송한 치크코랄)으로 이뤄졌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