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해야'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여자친구가 예린과 은하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 Midnight 버전 예린과 은하의 개인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표정의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예린과 은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몽환적인 눈빛의 두 사람은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그 안에 숨겨진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개인 티저에서 블랙 원피스에 벨벳 장갑을 매치한 예린은 다리를 꼰 채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고, 은하는 벨벳 탑과 레더 스커트로 도도한 매력을 자랑했다. 앞선 Daybreak, Daytime 콘셉트 포토와는 180도 다른 두 사람의 화려한 변신은 신곡 '해야'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해 더욱 깊어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전작 '밤'의 연장선으로, 한층 짙어진 여자친구만의 감성과 스토리텔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해야'를 포함한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를 공개한다.

사진=쏘스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