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재와 하연수가 가수 펀치의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펀치의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펀치의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의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민재와 하연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 극 중 오랜 시간 알 수 없는 병을 앓던 하연수가 우연한 기회에 김민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내용을 그렸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예 김민재와 하연수가 출연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두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여기에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JTBC '힘쎈여자 도봉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문세흥 촬영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담았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다시 한 번 뭉쳐 특급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데뷔 5년 만에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하는 펀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그간 펀치는 '밤이 되니까' '오늘밤도' '이 밤의 끝' 등 '밤 3부작'을 완성하며 특유의 이별 감성을 노래했다. 새 앨범으로 만개할 펀치의 매력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펀치(Punch)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표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PLK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