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단독 웹예능 '입덕스쿨 아이즈원시티'(이하 '아이즈원 시티')가 공개된다.

SBS의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은 '아이돌시티' 세 번째 시리즈 '아이즈원시티'를 18일 푹(POOQ)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이돌시티' 시리즈는 대세로 발돋음을 준비하는 초유망 아이돌의 예능 입문 콘텐츠로, 이미 '아이오아이', '워너원' 등이 거쳐간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 육성' 웹콘텐츠다.

학교를 콘셉트로 한 '아이즈원시티'는 ‘내려놓으면 입덕 된다’는 교훈 아래, 아이즈원 멤버들이 입학식부터 마지막 수업까지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팬들은 수업에 참여하는 멤버들을 보며 입덕의 순간을 함께하게 된다.

아이즈원 전 멤버는 불타는 열정으로 망가짐도 불사, 남다른 승부욕과 터지는 예능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깜짝 놀랄 만한 반전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콘텐츠의 강점을 십분 살려 이제껏 TV에서는 보여줄 수 없었던 소녀들의 꾸밈없는 솔직함과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비글미를 120% 담아냈다. 이미 촬영 현장의 모든 스텝들은 아이즈원에게 입덕을 완료했다.

또한 아낌없는 몸 개그로 준비된 예능돌의 위엄도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리더 권은비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내려놔서 걱정은 된다“는 말을 남겼다며, "아이즈원이 어느 때보다 즐겁게 촬영을 진행한 만큼, 멤버 개개인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잘 드러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본격 아이즈원 입덕 방송 '입덕스쿨 아이즈원시티'는 18일 푹(POOQ)을 통해 2주일 간 선공개 된다. 2월 1일부터는 모비딕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곰TV, 네이버TV)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