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식음료 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입맛 만족과 더불어 알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DHC코리아 제공

DHC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어트를 새해 목표로 세우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파워’ ‘공액리놀레산’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카테킨’ 등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또한 다이어트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할 수 있도록 기획세트를 구성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 세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 ‘공액리놀레산’으로 구성된 ‘체지방 다이어트 세트’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을 위한 ‘가르시니아 트리플 세트’, 과체중인 성인에게 적합한 ‘공액리놀레산 트리플 세트’로 선보인다.

사진=모스버거 제공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는 오는 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새 친구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모스버거를 검색해 신규 친구 등록을 하면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모스너겟(5조각)’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 모스버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되면 신메뉴 출시 등 각종 이벤트 소식과 다양한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심플리쿡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오는 15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심플리쿡 구매 시 동봉되는 쿠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30~40대 주부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발뮤다 3종 세트(공기정정기, 더 토스터, 더 팟), 네스프레소 머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등 꽝 없이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메시지만 남겨도 심플리쿡 랜덤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심플리쿡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티몬 등에서는 별도의 파격적인 할인 기획전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