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솔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싱글남녀에게 봄은 인생 최대 이벤트의 계절이다. 청첩장 전문업체 카드큐가 2019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신상품 청첩장을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신상품은 따뜻하고 화사한 봄·여름 시즌에 결혼식이 예정된 신랑신부의 빛나는 모습을 3가지 스타일로 담았다. 예비부부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표현한 ‘커플 일러스트 청첩장’과 웨딩 스냅사진을 활용한 ‘포토청첩장’, 꽃의 정원 속 커플 이름이 돋보이는 ‘플라워 청첩장’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라는 슬로건처럼 대부분의 제품에 반짝이는 박 가공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금박뿐 아니라 다양한 박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또한 겉만 화려하고 내부는 흑백인 청첩장과 다르게 내지와 약도까지 컬러로 인쇄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하철이나 건물 등의 파악이 손쉬운 컬러 약도는 하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대부분의 제품에는 달력이 포함돼 예식일자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청첩장 구매 고객에게 구매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포켓 청첩장은 명함 사이즈의 청첩장으로 지갑이나 주머니에 쉽게 보관할 수 있고, 예식 정보가 간단히 담겨 하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문 고객에게 데일리 에코백 ‘아워백’(핑크, 베이지 컬러)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톱3 청첩장을 고르면 10%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사진=카드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