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돌 혜리가 코믹 자취생으로 변신해 1인가구의 현실 애환을 경쾌하게 대변한다.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은 자취생들의 에피소드를 재치있게 해석한 2019년 신규 광고 캠페인 ’때가 됐다! 다방 할 때’를 7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다방 사용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돼 공개되자마자 2030 자취생들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에피소드는 ▲네온사인 편 ▲피리 부는 꼬맹이 편 ▲화생방 편 ▲애벌레 편 등 총 4편으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방을 구할 수밖에 없는 TPO(시간, 장소, 상황)를 자취생 시선에 맞춰 전달하고 있다. 동시에 다방에서 원룸, 오피스텔, 아파트까지 모든 방을 검색하고 준공 연월, 방 구조 등 디테일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을 통해 다방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했다.
다방은 2015년 혜리와 첫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로 5년 연속 혜리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물오른 미모로 성숙미를 뽐내고 있는 혜리가 자취생의 입장을 대변하는 자취생으로 등장해 코믹한 표정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방 페이스북에서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가장 공감되는 에피소드에 투표, 공유하는 이벤트 ‘나도 됐다, 다방 할 때’와 다방에서 마음에 드는 방을 찜하고 인증샷을 남기는 ‘때가 됐다, 찜할 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최신 아이패드,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스테이션3 제공
관련기사
- 올겨울, 숏패딩 활용한 '뉴트로' 패션 인기...포인트는 '스니커즈'
- 장기용X나나, OCN 추격 멜로 ‘블루 아이즈’ 캐스팅 확정 [공식]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美골든글로브 최우수애니메이션상 수상
- 경기보고 여행하고...캐세이패시픽, ‘英프리미어리그·홍콩 세븐스’ 패키지 출시
- ‘왕이 된 남자’ 여진구vs여진구, 임금 이현과 광대 하선의 만남! 오늘(7일) 첫 방송
- god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HEN&NOW' D-3, 준비과정 포착
- 신하균, ‘나쁜형사’ ‘극한직업’ ‘나의 특별한 형제’ 2019 상반기 열일 행보
- ‘그린북’ ‘말모이’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환상의 짝궁 버디 무비 열전
- 트립어드바이저, 日 호텔 순위 선정...1위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 LF몰, ‘뉴슈즈, 뉴위시’ 이벤트...최대 46% 할인·벤시몽 에코백 증정
- GOT7, 데뷔 5주년 팬미팅 '날아라 갓세븐' 성료...JB 깜짝 생일파티까지
- ‘무면허 음주 뺑소니’ 손승원, “정휘가 운전했다” 거짓 진술로 은폐
- 젤리피쉬 신인 베리베리, 베일 벗은 타이틀곡 제목은 ‘불러줘’...중독성 甲+ 세련미
- ‘동상이몽2’ 류승수♥︎윤혜원, 32주 ‘이몽이’ 성별 최초 공개…마지막 출연
- 나나, 2019 패션 트렌드 ‘뉴트로’ 화보 공개...시크·세련미 UP
- 여행과 경기 관람 일석이조! 프리미어리그+럭비축제 스포츠 패키지 상품
- 美 빌보드 “f(x) 루나‘운다고’, 지친 이들에 희망 주는 달콤한 팝 곡” 조명
- 워너원 윤지성 출연, 뮤지컬 ‘그날들’ 2월 말 서울 공연 개막
- ‘스타 이즈 본’, 브래들리 쿠퍼X레이디 가가 ‘Shallow’로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수상
- 벤투호, 오늘(7일) 필리핀과 아시안컵 격돌...우승 위해 공격↑ 필요
- 밀리의 서재 "이용자, 하루 평균 40분 사용"...듣기+보기로 편리한 책읽기
- 공원소녀(GWSN), 베트남 대기업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 ‘2019 新 한류돌 예약’
- 한국인이 좋아하는 겨울철 해외여행지 2위 방콕...1위는?
- 세노비스, 1000만개 판매 기념 ‘트리플러스 한정판’ 출시...할인 이벤트
- 카드큐, 신상 봄 청첩장 선봬...에코백 증정 이벤트
- 간식부터 샴푸까지...교원더오름·아이엠펫, 맞춤형 반려동물용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