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기해년, 이른바 ‘황금돼지의 해’가 다가왔다. 2019년 설 명절은 대체 휴일 포함 5일, 여기에 연차까지 붙여 쓰면 최장 9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가 만들어진다. 황금돼지해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며 행복을 기원하는 첫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여행박사 제공

여행박사가 황금돼지해를 기념하여 설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순금 황금 돼지 10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은 1월 26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 넉넉하게 출발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들로 구성됐다. 일본, 동남아, 중국, 호주/뉴질랜드, 유럽, 미주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 서울, 부산, 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 2월6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순금 황금 돼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상품가에 따라 증정 혜택이 달라진다. 1인 상품가 2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는 순금 10돈으로 만들어진 황금 돼지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 순금 황금 돼지 5돈,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는 순금 황금 돼지 3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12일 오후 5시 여행박사 유튜브 리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이와 함께 상품 구매 시 페이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