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정준호가 ‘아맛 패밀리’ 완전체로 합류하자마자 막춤을 선보였다.

'아내의 맛' 정준호가 출연하며 '아맛 패밀리’ 완전체가 완성됐다./사진=TV조선

1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29회에서는 ‘아맛 패밀리’ 완전체가 모였다. 이들은 ‘황금돼지 커플목걸이와 돼지 한 냥’이라는 우승상품을 걸고 ‘아맛 배 신년특집 돈(豚)맛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먼저 몸풀기로 댄스타임을 가졌고 정준호가 가장 먼저 무대로 나오며 막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은 “도대체 무슨 춤이냐”고 묻자 정준호는 “옛날 클럽에서 췄던 춤이다. 오른 발 왼발, 2번씩 차면 되는 것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가 이렇게 열심히 췄던 이유는 상품으로 황금돼지가 걸려있는 줄 알았기 때문.

정준호는 상품이 없는 것을 알게 됐지만 다시 음악이 나오자 또다시 막춤을 췄다. 이날 추석특집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정준호부터 스튜디오 녹화가 처음인 이만기까지 ‘아맛팸 완전체’가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전파를 탔다. 

터줏대감 정준호 이하정 부부, 흥과 에너지가 넘치는 장영란 한창 부부, 솔직한 입담으로 ‘앵그리 부부’로 불리는 이만기 한숙희 부부, 흥과 끼를 폭발시키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 등이 모두 모여 치열한 신구 부부 대결로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