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가 주인공 범블비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범블비 스틸 / 롯데 제공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다. 새해 연휴 극장가에 여전히 입소문과 흥행세를 자랑하고 있는 '범블비'가 최애 캐릭터 ‘범블비’의 반전 매력을 더하는 미공개 스틸을 1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친근하고 다정한 모습의 러블리 모드부터 화려한 액션의 배틀 모드까지 ‘범블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점차 특별한 존재가 돼가는 찰리와 함께 한 ‘범블비’는 아이와 같은 따뜻하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범블비 스틸 / 롯데 제공

특히 낯선 환경에서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찰리와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범블비를 담은 장면은 둘의 환상적인 케미는 물론 '범블비'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 ‘범블비’ 정체를 추격하는 인간들과 디셉티콘에 맞서기 위해 배틀 모드로 변신한 범블비 모습은 강렬한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범블비’와 디셉티콘이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우며 마주하는 장면은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앞으로 펼쳐질 대형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짜릿한 액션 쾌감을 극대화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