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은 건조함과 차가운 칼바람으로 인해 피부 자극이 심해지고 손상되기 쉽기에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더욱이 연말 기프트 시즌을 맞아 뷰티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셀퓨전씨 제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레이저 썬스크린 100’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썬스크린 3종을 최대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QR코드를 통해 본인 피부에 알맞은 선크림을 추천해주는 ‘피부타입 테스트’도 진행 중이며 참여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클리어 썬스크린 100’ ‘큐어 썬스크린 100’ 중 하나를 증정한다.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나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로, 손상된 피부 강화를 돕는 안전성분이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 선크림으로 자리잡았다.

사진=유세린 제공

‘안티에이징 강자’ 유세린은 베스트셀러 라인 ‘하이알루론’(총 5종)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하이알루론’ 전 라인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증정품이 포함된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아이크림 기획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제품력과 가성비까지 갖춘 ‘하이알루론’ 라인 중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은 3단계 주름 개선 솔루션’을 기반으로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를 보여주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사진=로지컬리스킨 제공

스킨리버스랩은 고기능성 화장픔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하고, 먼저 주름과 미백에 효과적인 제품 2종을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벌인다. 신제품은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150ml)’와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50ml/100ml)’이며 대용량 세럼은 론칭을 기념해 한정 판매한다.

오는 1월25일까지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공 및 일부 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셀알라밍로직의 미스트와 세럼을 동시 구입할 경우 할인된 금액에 세럼을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