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업계에서 기프트 콘셉트의 스페셜 에디션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특히 뷰티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이 더해져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선물이기도 하다. 소중한 사람에게 줄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뷰티 아이템을 고려해 보는 것이 어떨까.

사진=에스테덤 제공

겨울 한파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줄 필수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미스트.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은 베스트 셀러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 2종 구성의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제작했다.

실버 컬러의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피부 수분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셀룰러 워터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젊음을 지켜주며 춥고 건조한 날씨 속 탄탄한 보습 효과를 지녔다. 골드 컬러의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브랜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피부 보호 제품으로 실내・외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분사 시 피부 표면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해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사진=라메르 제공

화려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는 수많은 홀리데이 아이템 속 시선을 사로잡는 중요한 요소다. 라 메르의 오리지널 리치 크림 ‘크렘 드 라 메르’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세계적인 동화작가 로저 하그리브스와의 콜라보로 재탄생했다. 영국동화 ‘미스터 맨과 리틀 미스’를 모티브로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컬러풀하게 드러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라 메르를 대표하는 미라클 브로스 성분이 바다의 풍부한 영양분과 무한한 힐링 에너지를 담아 추운 겨울철 피부 탄력과 강력한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사진=프레쉬 제공

프레쉬는 연말 맞이 행복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에 대한 사랑과 수트 케이스를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즈 리트리트: 페탈 소프트 스킨’은 여권 입국 도장 프린트로 꾸며진 수트 케이스 모양의 레드 컬러 패키지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로즈 컬렉션 스킨케어 세트를 담았다. 젤 포뮬러의 페이스 마스크, 토너, 크림 등 4종 구성으로 장미 꽃잎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사진=몽블랑 제공

대표 클래식 퍼퓸 몽블랑은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젊은 토이 아티스트 그라플렉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재치있고 독창적인 콘셉트를 제안한다. ‘몽블랑X그라플렉스 볼드 에디션’은 남성적 무드, 순수와 프레쉬 정서가 고스란히 담겼다. ‘세상을 향해 도전하는 당신에게 보내는 찬사’라는 슬로건의 의미가 에디션 제품에 투영됐다.

사진=헉슬리 제공

시그니처 향과 별이 빛나는 사막의 밤을 담은 헉슬리의 연말 한정 기획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은 화려하고 고요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무드의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모로코 사하라의 가장 아름다운 사구, 에르그 셰비의 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헉슬리 시그니처 향기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핸드크림 벨벳 터치’와 ‘캔들 모로칸 가드너’, 사막의 별밤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 ‘스노우 글로브 스테리 듄’ 총 3종으로 구성돼 빛과 향, 예술적 감각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