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슬 퍼런 복수의 막이 오른다.

27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에스엠라이프디자인 그룹)에는 천우빈(최진혁)이 민유라(이엘리야)를 향해 ‘백턴(back turn) 멱살잡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에스엠라이프디자인 그룹

지난 방송에는 황제 이혁(신성록)의 두터운 신임을 얻게 된 천우빈을 의심하는 민유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천우빈에 대한 이혁의 무한 신뢰가 질투 났던 민유라는 그의 약통을 몰래 훔쳐 성분 검사를 맡겼던 상황. 반면 천우빈은 민유라가 양엄마와 함께 살때 죽을 만큼 힘들고 괴로웠다는 거짓 발언을 하자 분노했다.

자신의 엄마를 돌로 내리찍은 건 민유라라고 밝힌 마필주(윤주만)의 말을 곱씹으며 천우빈은 “백 번이고 천 번이고 널 죽일 수 있지만, 내가 참은 이유는 단 하나야! 사람들이 역겨운 니 진짜 얼굴을 못 볼까봐!”라면서 주먹을 꽉 쥐는 모습으로 첨예한 대립을 예고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는 천우빈이 민유라의 코트 깃을 움켜잡으며 멱살잡이를 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자신을 향해 비아냥거리는 민유라의 멱살을 잡고 다리 아래로 떨어뜨릴 것처럼 위협을 가한 것. 매서운 눈빛으로 경고를 날리는 천우빈과 위태로운 상황에 공포심을 내비치는 민유라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 측은 “민유라가 자신의 엄마를 죽음으로 몰고 갔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지금까지 참아온 천우빈이 드디어 감정을 터트리는 장면”이라며 “이혁의 무한 신뢰를 받는 천우빈이 못마땅한 민유라와 민유라에 대한 복수심을 꾹꾹 눌러왔던 천우빈이 과연 어떤 식으로 불꽃 대립을 선보이게 될 지, 오늘 밤 10시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23, 24회 분은 2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