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행복을 즐기던 소확행을 넘어 나의 행복이 사회적 관념, 타인의 시선보다 훨씬 더 중요한 가치로 여겨지면서 불확실한 미래보단 현재의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파이(P.I.E=Personality, Invest in myself, Experience)세대’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남과 다른 개성, 자기만의 행복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파이세대에게 연말 연휴는 본인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분명할 터. 새로운 소비의 주역 ‘파이세대’는 과연 어떤 연말을 보내고 있을까? 개성 넘치는 그들의 연말을 소개한다.

▶ 파이세대라면 연말 호캉스는 기본!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본인의 행복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파이세대는 편안한 휴식과 화려한 파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캉스를 선호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특별한 연말 패키지들을 선보이며 파이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고 룸서비스로 조식을 제공하는 ‘릴랙싱 윈터케이션’으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으며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로 화려한 파티 또한 즐길 수 있다.

▶ 파이세대의 자기관리 비법

사진=SNP 제공

자신에게 투자하는 걸 아까워하지 않는 파이세대는 피부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과 시술을 적극 활용하지만 홈케어도 소홀히 하진 않는다. 전문가의 손길과 세심한 홈케어가 진정한 꿀피부를 완성하기 때문.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SNP의 ‘액티브 씰 마스크’ 3종을 추천한다. ‘액티브 씰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속케어 마스크로 겨울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수분 부족, 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 톤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3종으로 구성됐다. 초흡수 이중구조 시트인 ‘액티브 씰 시트’가 얼굴의 굴곡진 면에도 들뜸 없이 밀착돼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 파이세대는 어떻게 놀까?

사진=롯데뮤지엄 제공

남과 다른 개성 넘치는 볼거리를 찾는 파이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전시회가 있어 화제다. 살아있는 팝아트의 전설, 케니 샤프의 아시아 최대 규모 기획전이 바로 그것.

앤디워홀 이후 새로운 슈퍼팝 세계를 창조한 저명한 팝 아티스트 케니샤프가 1970년대부터 만들어온 회화, 조각, 영상, 사진 등 100여 점의 작품들이 전시 중이며 전형화되지 않는 실험적이고 다양한 작품들이 파이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