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선이 살아있는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직선이 뻗어나가며 오븐,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등 주방 가전의 형태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해 마지막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의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표현했다.

밀레는 설명서 없이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버튼의 아이콘과 텍스트를 일상에서 사용하는 언어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디자인하는 데 중점을 둬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하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제품 설계에 공을 들인다. 외형에 있어서도 유행 컬러나 디자인 트렌드 보다는 블랙, 화이트, 스틸을 활용해 통일감을 부여한다.

신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견한 CF 영상 인증샷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밀레 블랙에디션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이외 초성퀴즈, 영상 링크 공유, 사용 중인 밀레 가전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빌트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밀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