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홈파티족을 위한 ‘홈파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번에 준비한 ‘홈파티 페스타’에서는 어른이(어른+어린이)가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와 맛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고급스런 분위기의 스테이크부터 랍스터, 킹크랩, 남녀 모두가 좋아하는 갈비찜까지 다양한 홈파티 메뉴를 제안한다.

먼저 롯데마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메인 요리 중 하나인 수입산 스테이크와 활 랍스터를 제안한다.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100g,냉장)’과 ‘호주산 곡물 비육 부채살(100g,냉장)’을 L.Point 회원이라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항공직송으로 신선함이 살아있는 ‘미국산 활 랍스터(450g)’와 ‘러시아산 킹크랩(2kg내외)’도 마련됐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또한 매장에서 구매해 간편하게 풍성한 홈파티 한 상을 채울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미트볼 토마토 펜네’ ‘자이언트 BBQ폭립 파티팩’ ‘카프레제 샐러드’ ‘프리미엄 양장피’ ‘홈파티 초밥팩’ ‘더 큰치킨’를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슈퍼는 19일부터 25일까지 달콤하고 짭짜름한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좋아하는 가정식인 갈비찜에 제격인 ‘미국산 찜갈비(100g)’와 유명 쉐프의 시즈닝이 베어 있는 ‘에드워드권 특제 척아이롤 스테이크(300g), 가성비가 높아 푸짐한 저녁을 만들 수 있는 ‘자숙랍스터(3마리)’도 L.Point 회원 모두에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