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영화 감성 물씬 풍기는 여행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은 ‘부모님과 함께 가는 가족 여행’을 주제로 박준규-B1A4 산들, 심혜진-설인아가 설계자로 나선다. 앞서 방송된 박준규-산들의 ‘베트남 하롱베이’ 여행에 맞서, 이번 주에는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여행 설계가 공개돼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 예정.

이 가운데 홍콩 전통의상을 차려 입은 심혜진-설인아의 남다른 현지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설인아는 화려한 꽃무늬가 들어간 붉은색 치파오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 특히 몸에 딱 달라붙는 치파오와 붉은 입술로 섹시한 여성미를 뿜어내고 있는 설인아의 자태가 뭇 남성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심혜진은 치파오가 아닌 남성용 전통의상 청삼을 입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선글라스와 페도라로 스타일을 완성한 데 이어, 꼿꼿한 자세와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져 나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무엇보다 그런 심혜진과 설인아의 투샷은 마치 영화 ‘화양연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배틀트립’ 측은 “심혜진-설인아는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일념 하에 인생샷 스팟을 누비는가 하면, 식사를 할 때도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등 박준규-B1A4 산들의 부자여행과는 사뭇 다른 모녀여행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면서, “현실 모녀 케미 터지는 심혜진-설인아의 홍콩 여행기가 담길 ‘배틀트립’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오늘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