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와 세일 소식을 전하고 있다.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파티나 각종 모임,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고, 평소 찜해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진=판도라, 모니카 비나더 제공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오는 28일까지 ‘팔찌+참’ 기프트 세트 구매 시 할인을 적용하는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을 전국 백화점 매장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진행한다. 상품과 가격의 다양한 선택권이 있어 매력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는 오는 16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MV 코튼백을, 40만원 이상 구매 시 MV 레더월렛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VIP 고객 프리 쇼핑 전 품목 20% 할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레페토 제공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는 지난달 23일부터 18F/W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레페토의 아이코닉 모델인 발레리나 슈즈를 비롯해 앵클부츠, 애슬레저 웨어, 발레 웨어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할인에 들어가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사진=캐스키드슨, 에탐 제공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지난달 30일부터 최대 50% 시즌오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열리며 올 시즌 선보인 인기 제품 ‘캐스키드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에탐은 12월14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최대 50%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2018A/W 시즌오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플래그십스토어 강남점은 12월12~13일 프리 시즌오프를 시작한다. 온라인은 14일부터 진행된다.

사진=락포트 제공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지난 7일부터 홀리데이 시즌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련되고 편안한 락포트의 18F/W 슈즈를 최대 50% 할인 가격(일부 품목 제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드레스화와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토탈모션’의 일부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