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이 DDP 베스트 트렌드상을 받았다.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관에서‘2018 MAMA PREMIERE in KOREA’(이하 2018 MAMA)가 개최됐다.

DDP 베스트 트렌드상 수상 후 강다니엘은 "일단 또 워너블 덕분에 엄청난 상을 받게 됐다 너무 감사드린다. 추운 날씨에 가수들 응원와주셔서 감사하다. 저희가 워너원이 종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 저희 응원해주시는 회사 식구들과 스태프들, 워너블에 감사드린다. MAMA 일본과 홍콩 무대도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은 "이 상은 우리 워너블이 주셨다. 너무 감사하다. 그래서 할 말이 있다고 한 것이다. 워너원은 워너블과 평생갈 것이다. 잊지 않을것이다. 평생함께 할거죠?"라고 물어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박지훈은 "저희 11명의 가족분들 감사하다. 뒤에서 고생해주시는 스태프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워너원 되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2018 MAMA'에는 호스트 배우 정해인을 비롯해 공원소녀, 김동한, 네이처, 더보이즈, 빈첸,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여자)아이들, 워너원, 이달의 소녀, 프로미스나인, 형섭X의웅, 딘 팅,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 마리온 조라, 오렌지, 더 토이즈가 참석했다.

'2018 MAMA'는 오늘 한국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시작으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로 이어지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사진='2018 MAMA'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