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식음료 브랜드가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다. 소장욕구를 지피는 예쁜 디자인의 패키징에 특별한 의미의 자사 제품을 담아 가족 및 지인 선물용이나 파티용 아이템으로도 눈길을 끈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판매를 10일부터 들어갔다. 크리스마스 전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물 세트는 달콤하고 고소한 리얼 그래놀라 2팩, 갈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깜찍한 루돌프 모양 시리얼 보울과 트리 모양 스푼으로 구성됐다.

특히 귀여운 순록 귀 모양의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루돌프 시리얼 보울은 가운데 빨간 루돌프 코 모양의 스티커를 떼어내면 크리스마스 메시지가 등장하는 깜짝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초록색 트리 모양의 스푼까지 함께 세트를 이루는 구성은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해당 선물 세트는 고급스러운 레드톤의 크리스마스 박스에 포장됐다.

이번 선물세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인기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을 출시하고, 구입 고객에게 액티비아 얼티밋 디자인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에디션은 고객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20개국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를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12월 한정 판매 제품이다. 16개의 넉넉한 구성과 산타 캐릭터,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인과 딸기 2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손난로는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파이브, 푸룬 2종 제품 패키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전년보다 2배 많은 수량을 준비해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풀무원다논은 12월 한 달간 액티비아를 상징하는 녹색을 활용해 대형마트 시음대와 진열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다. 일부 매장에서는 액티비아를 활용한 크리스마스트리도 설치해 겨울철 장 건강을 위해 액티비아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손난로는 SNS 증정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는 지난 3일부터 브랜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각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에게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