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떠나보내고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는 시기, 식음료업계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든든하게 속도 채우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사진=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제공

세계적인 청과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신제품 ‘과일보감X포켓몬 에디션 시즌2’ 출시를 기념해 포켓몬 신작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델몬트 ‘골드파인 청크’(800g)와 ‘파인스틱’(900g) 2종으로 구성된 ‘과일보감X포켓몬 에디션 시즌2’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일 ▲구매점포 ▲품목명이 포함된 영수증 인증샷을 촬영해 지정된 번호(1800-2496)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마트 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주문 조회 화면을 캡처해 같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오는 19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예매권(1인당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델몬트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치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019 꿀렁이 캐릭터 달력’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인 ‘꿀렁이’는 허니멜로 색인 노란색 바탕에 예리한 눈매와 발그레한 볼, 머리 위에 겨자씨가 머리 위에 얹어져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굽네치킨의 신메뉴 ‘굽네 허니멜로’의 캐릭터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달력은 꿀렁이의 12가지 매력을 담아내 귀엽고 개성 넘친다. 시즌에 맞게 매달 다른 모습의 꿀렁이를 볼 수 있도록 해 재미를 더했다. 행사는 소진 시까지 이뤄진다.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함께 ‘스쿨룩스X너구리가 쏜다!’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경기 일부 지역 초·중·고등학교 인근을 찾아 농심 ‘너구리 컵라면’을 제공하며 올 한해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하교 시간에 맞춰 학업에 지친 1318 학생들을 직접 만나는 깜짝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는 신제품 ‘45도 과일잼’ 출시를 기념해 ‘45도 과일잼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하고 ‘팔로잉’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삽입된 URL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잼병을 좌우로 움직여 45도 과일잼 각 제품의 과일 함량에 맞게 과일을 담고, 당도 45도가 넘지 않도록 설탕을 피하는 게임이 진행된다.

사진=복음자리 제공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45도 과일잼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각 제품당 1회씩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와 더 팟 전기포트(3명), 스메그 블렌더(10명),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3종 세트(5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45도 과일잼’은 기존의 자사 딸기잼에 비해 당도를 37% 낮췄다.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단시간 살균하는 ‘프레시 공법’으로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렸다. 풍부한 식감과 깔끔한 단맛으로 빵이나 요거트, 와플, 빙수 등 디저트에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