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에 부산 스케줄로 시작부터 참석이 어려웠던 시원이 합류, 시원-신동-려욱 나고야 미식 투어 멤버 라인업이 완성됐다.

합류와 동시에 시원이 직접 안내한 나고야 두 번째 맛집은 35년 장인이 직접 운영하는 일식 전문점으로, 신선한 초밥, 게딱지가 통째로 들어간 샐러드, 아홉 가지의 재료를 합친 초대형 후토마키 등 싱싱한 해산물을 먹방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려욱이 추천하는 세 번째 맛집은 나고야 명물 음식들이 총 집합해 있는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거리 곳곳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려욱은 담백한 장어 뼈 튀김을 포함 각종 장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장어덮밥 전문점을 추천해 “도쿄와 나고야를 통틀어 1등 맛집”이라는 신동의 극찬을 받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동 중에는 지난 이특, 희철, 신동이 출연한 도쿄편 ‘라임 게임’의 2 라운드가 시작, 신동은 라임 게임 선배다운 날카로운 선제공격을 펼쳤으며, 시원은 스웨그 넘치는 영어 문장으로 글로벌 랩을 선보임은 물론, 려욱은 끝나지 않는 장문 랩으로 뜻밖의 자아성찰 시간을 가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 나고야 편은 매주 월, 수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 (V앱) ‘슈주 리턴즈 2’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