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최대 10톤 물량의 딸기가 사용되는 GS25 시그니처 상품 딸기 샌드위치가 돌아온다.

사진=GS25 제공

GS25가 매년 큰 인기를 이어온 ‘유어스딸기샌드위치’(이하 ‘딸기샌드위치’)를 제철에 다시 선보인다. 지난 2015년 GS25가 처음 선보인 딸기샌드위치는 첫해 100만개가 넘게 판매되며 3개월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상품이다. 이후 매년 딸기 철마다 한정 상품으로 성장을 거듭해 작년에는 220만개 이상 팔렸다.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선보이는데 내용물의 핵심인 딸기는 가장 향이 좋은 설향 품종이 사용됐다. 당도는 12브릭스 내외고 한 개에 16~18g 중량의 상급 크기 딸기가 총 4개가 들어갔다. 또한 생크림 함유 비율을 높이고 요거트 파우더를 첨가해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더욱 살렸다. 21일 출시 예정이다.

이 외에도 GS25는 ‘유어스심쿵딸기샐러드’를 이번에 선보이는데 메인 식재료를 생딸기와 리코타치즈, 시리얼 등으로 구성했다. 생딸기와 리코타 치즈의 환상적인 궁합이 달콤한 연유 드레싱과 조화를 이뤘고 쌀로 만든 바삭한 시리얼의 식감까지 더해져 샐러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식전이나 디저트 언제 즐겨도 좋은 상큼한 프리미엄 샐러드로 10~30대 여성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딸기 관련 상품 출시뿐 아니라 이달 14일부터 다양한 딸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AP인증딸기500g팩’ 외 총 27개의 딸기 관련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를 제공받는다. 총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경품 응모가 가능한데 3개 중 1개는 필수 스탬프이어야 한다.

필수 스탬프는 2000원 이상의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구매했을 때 생성된다. 경품은 반얀트리서울의 딸기디저트뷔페 입장권, 딸기 디퓨저 등을 비롯한 딸기와 관련 내용으로 총 수량 6860개가 준비됐고 경품 지급이 종료되면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이 밖에도 GS25는 딸기 관련 8종 상품에 대해 추가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SNS와 유튜브를 통해 딸기 꿀조합 공모전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