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12월 26일까지 부츠(Boots) 매장에서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과 고체비누 ‘바솝’ 총 9가지 향을 20% 할인한다.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 주며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등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기본으로 향별 고유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 건조한 계절에도 속당김 없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세부 할인 품목은 ▲추위로 긴장한 몸과 마음에 편안한 릴렉싱을 선사하는 ‘라벤더’ ▲지친 머리를 상쾌하게 리프레시해주는 '페퍼민트' ▲제주 유기농 녹차 성분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제품임을 인정받은 '티트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상큼한 향의 '시트러스 오렌지' ▲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 향조차 배제한 무향의 비자극 ‘베이비 언센티드’ 6종이다. 모두 겨울 동안 넉넉히 사용 가능한 475ml 대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직솝의 효능을 그대로 옮겨 담은 유기농 성분의 고체비누 ‘퓨어 캐스틸 바솝’은 온라인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해당 제품은 100% 재활용된 종이와 수용성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포장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퓨어 캐스틸 바솝’의 경우 ‘매직솝’ 할인 품목에 포함된 5가지 향 ‘라벤더’ ‘페퍼민트’ ‘그린티’ ‘티트리’ ‘베이비 언센티드’와 함께 ▲로맨틱한 장미향으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로즈’ ▲벚꽃나무 아래 있는 듯 달콤한 향으로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체리블라썸’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자연의 향으로 남성 선호도가 높은 ‘샌달우드 자스민’까지 총 8가지 향을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