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이 추억의 맛에 흠뻑 젖었다.

사진=MBC '궁민남편' 캡처

9일 방송된 MBC 일밤 ‘궁민남편’ 8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 5.8%(닐슨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한데 이어 순간 최고 시청률 역시 7.5%까지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자의 소울 푸드를 찾아 갖가지 음식을 맛본 남편들의 일탈을 공개해 먹방부터 멤버들의 추억 여행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남편 조태관을 응원하기 위해 예능 첫 나들이에 나선 아내 노혜리의 등장은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기도 했다.

먼저 이번 소울 푸드 특집은 다섯 멤버의 지나온 사연과 추억에 엮인 음식들을 맛보며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김용만은 개그맨 신인 시절 녹화가 잘 된 날마다 와서 먹었던 음식으로 오향장육과 만두를 소개하며 과거 자신을 응원하고 위로했던 맛이라고 밝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에 멤버들 역시 각자의 신인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에 젖는가 하면 서로를 응원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조태관의 소울푸드 식당에서는 그의 아내 노혜리가 등장해 예능인 못지않은 솔직한 입담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에도 능수능란하게 대처하고 조태관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케미를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기까지의 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설렘까지 더했다.

특히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란에 ‘조태관’ ‘노혜리’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짐작하게 했다. 또 ‘궁민남편’ ‘차인표’ ‘김용만’까지 상위권을 장악했다.

한편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5분에 계속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