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신동엽 옷 티셔츠가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받은 가운데 코모도 러브니트에서 만든 의류로 밝혀졌다.

미우새 신동엽 옷, 티셔츠가 코모도 러브니트로 밝혀졌다. 배정남 친구 석명래 씨(첫번째 사진)와 같은 디자인의 티셔츠라 주목 받았다./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정남이 고향 부산으로 금의환향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배정남 친구 석명래 씨(두번째 사진)가 입은 빨간색 상의와 디자인에 색깔마저 똑같은 옷(티셔츠)을 입어 출연진뿐 아니라 네티즌의 주목을 받았다. 

이를 보던 가수 이선희는 신동엽에게 "배정남 친구 분과 옷이 같다"며 귓속말을 했다. 이어 미우새 모벤져스 어머니들도 "유니폼 아니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미우새 신동엽 옷 티셔츠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각종 SNS를 통해 "미우새 신동엽 옷 티셔츠 브랜드가 무엇이냐" "저 빨간 티셔츠 아는 사람 있나" "가격은 안 비싸나" 등 호응을 쏟아냈다.

배정남 친구 석명래 씨와 같은 티셔츠인 미우새 신동엽 옷은 코모도 러브니트로 알려졌다. 이는 신세계 톰보이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인 코모도가 제작하는 의류다. 코모도 러브니트는 가슴에  필기체로 프린트 된 '러브' 글자가 돋보이는 니트 라인이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나 혼자 산다' 전현무도 코모도 러브니트 티셔츠를 입고 출연하는 등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