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좀 아는 여성이라면 겨우 내내 ‘김밥말이’에 내 몸을 맡길 순 없다. 따뜻함과 럭셔리한 멋을 부각시키는 퍼 코트는 겨울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패피의 특권이다. 더욱이 올겨울엔 ‘친환경’과 ‘강렬한 원색’이 빅이슈로 떠올랐다.

사진=원더 스타일 제공

유니크한 디잔인의 국내 에코 퍼 전문 브랜드 원더 스타일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트윙클 엔젤 퍼 코트’를 제안한다.

천사를 떠올리게 하는 섬세한 날개 퍼 디테일을 가미해 유니크함과 아티스틱한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퍼 소재는 부드러운 폴리에스터로 제작돼 더욱 리얼 같은 텍스처를 구현해냈으며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등 라인에는 은은한 광택의 합포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반짝임을 느낄 수 있어 화사한 포인트 아우터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컬러는 그린, 블랙, 블루, 브라운, 핑크, 그레이, 레드 총 7가지로 다채로우며 연말 시즌 화려한 파티 룩으로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사이즈로도 출시되며 특별히 날개 부분에 반짝이는 비즈 장식을 더한 상품은 별도의 주문 제작 또한 가능하다.

원더 스타일은 이번 시즌 에코 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환경 및 동물 보호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스타일 뿐 아니라 윤리적 가치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타라자몽 제공

포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라자몽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에코 퍼 코트’를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드롭 숄더의 루즈한 핏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에코 퍼의 부드러운 텍스처와 롱한 길이감으로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타라자몽의 ‘오버사이즈 에코 퍼 코트’는 클래식한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