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 혹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패션·뷰티업계에서는 홀리데이 무드를 가득 담은 에디션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아직도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디자인과 의미로 무장한 에디션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사진=타임코스메틱 제공

타임코스메틱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그린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속 ‘퍼펙트 핏 모이스트 립스틱’은 입술 주름을 즉각적으로 펴주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강한 지속력과 보습력을 보여준다. 배우 김남주가 픽(Pick)한 5가지 컬러로 촉촉한 윤기와 함께 선명하고 맑은 색상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고 볼륨, 보습, 황산화 효과의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됐다. 이번 에디션은 기본 키트 4종과 홀리데이 에디션 2종으로 이뤄졌다.

사진=조 말론 런던 제공

홀리데이 시즌과 연말 선물로 떠오르고 있는 선물 아이템 중 하나는 향수다. 조 말론 런던은 ‘All That Sparkles’라는 주제로 영롱함과 반짝임이 가득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를 비롯하여 다양한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에스카다 제공

연말 파티와 모임을 위한 패션업계의 홀리데이 에디션도 두드러진다. 독일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스카다의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로맨틱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콘셉트로 밤하늘에서 빛을 내는 별빛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화려한 디테일의 자수와 섬세한 레이스를 사용해 영롱한 빛을 표현했다. 다크 그린, 딥 핑크의 포인트 컬러부터 보석처럼 반짝이는 글리터링 골드, 핑크 컬러로 연말의 화려함을 표현해 비즈니스룩부터 파티룩까지 성공한 여성들의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로에베 제공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로에베도 스코틀랜드 건축가 찰스 레니 맥킨토시의 건축물과 인테리어 디자인, 프린트 테크닉 등에서 영감을 얻은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 여성,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코닉한 ‘게이트백’에는 맥킨토시의 시그니처인 격자무늬를, ‘퍼즐백’과 지갑 등에는 장미 모티브를 적용했고 정교한 가죽 마케트리 공법을 사용해 가죽 명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파티박스’는 총 6세트로 12개의 목걸이와 귀걸이(골드·실버제품)로 구성됐으며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인데다 소장가치가 높아 벌써부터 인기다. 이번 '파티박스'는 2018년 한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해 혹은 연말에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할 이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년에 단 한번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다.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행사장,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