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시작되면서 아우터와 어울리는 이너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아우터와 함께 스트릿 감성의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스웨트셔츠와 후드 아이템을 이너로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에이컨텐츠랩에서 겨울 스트릿 패션의 어울리는 이너 아이템 스웨트셔츠, 후드 연출법을 소개한다.

 

사진=에이컨텐츠랩, 콜마오리지널스, 파렌하이트, 브리스톤, 크리틱 제공

#훈훈한 겨울 스타일링! ‘스웨트셔츠’로 포인트

훈훈한 겨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 다운 점퍼와 함께 스웨트셔츠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그레이 컬러에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는 에이컨텐츠랩 스웨트셔츠는 깔끔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드롭 숄더 라인에 심플한 그레이 컬러로 제작돼 다양한 아우터에 무난하게 소화 가능하다.

그레이 스웨트셔츠를 이너로 선택했다면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블랙 컬러에 후드 퍼가 돋보이는 롱 다운 점퍼와 데님 팬츠는 스트릿 감성의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와 함께 브라운 레더 스트랩 시계와 레터링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카프를 드롭하게 걸처주면 스웨트셔츠 활용한 훈훈한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아이컨텐츠랩, 콜마오리지널스, 씨, 게스워치, 크립 제공

#시크함과 화사함 사이! ‘후드’ 활용법

스타일에 포인트를 어필하고 싶다면 프린팅 후드만한 아이템이 없다. 블랙 컬러에 큼지막한 프린팅 디자인이 매력적인 에이컨텐츠랩 후드는 유니크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또 자연스러운 오버사이즈 핏 실루엣으로 스트릿 한 감성이 배가된다.

블랙 후드와 함께 톤 다운된 팬츠와 컬러감 있는 숏 패딩 점퍼로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 건 어떨까. 화이트 컬러 바디에 하이넥 디자인 숏 패딩 점퍼와 블랙 데님 팬츠는 감각적인 세련미를 어필한다. 이때 화이트 스트랩 시계와 헤링본 디자인의 벨벳 슬립온을 더하면 개성 있는 겨울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