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12월 10일 컴백을 앞돈 DAY6(데이식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Us : Youth Part 2'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DAY6는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의 장르인 신스팝 느낌을 물씬 살려 다양한 헤어 컬러와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른 배경 아래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거친 눈빛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에 대한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후회 없는 사랑을 했기에 미련과 원망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으로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사운드를 DAY6가 새롭게 재해석해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를 진행 중인 DAY6는 12월 9일(현지시간) 토론토, 11일 미니애폴리스, 14일 애틀랜타, 16일 필라델피아, 18일 LA, 23일 상파울로, 26일 산티아고까지 총 7개 미주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내년 1월 18일부터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에 돌입해 '글로벌 밴드'로서 활약을 펼친다.

국내에서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DAY6의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