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를 위한 '맞춤형' 난방 제품, 미니온풍기·발열담요 등 인기

기사승인 2018.12.06  12:17:54

공유
ad38
ad48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난방 용품을 찾는 손길이 많아졌다. 특히 주요 난방 제품과 달리 휴대가 간편하며 개인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 인기다.
 

사진=Qoo10 제공

쇼핑 플랫폼 Qoo10에서는 야외 활동 시 입기 좋은 발열 의류가 인기를 얻고 있다. 보조배터리와 연결해 전원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직접 온도 조절이 가능해 기존의 경량 패딩, 히트텍 상품들보다 뛰어난 효율을 보인다. 조끼, 패딩조끼, 바람막이,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이 구비돼 있다. 회사원들이 정장 안에 받쳐입기 좋은 ‘USB 면상 발열 조끼’ ‘USB 카본 발열 조끼’ 제품은 ‘남성&스포츠’ 카테고리 1, 2위에 랭크돼 있다.

사진=Haier 제공

직장이나 학교의 개인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은 난방 용품들도 Qoo10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ier 미니 온풍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바닥이나 책상에 두고 쓰기 편리하다. 4가지 모드를 활용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불에 타지 않는 난연성 소재로 제작돼 안전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엉덩이와 등 전체를 따뜻하게 해주는 전기 방석 제품도 판매 중이다.

사진=샤오미 제공

실내에서 거추장스러운 외투를 벗어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샤오미 미지아 PMA 발열 담요’는 겉옷 대신 가볍게 몸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원을 키면 5~10초 내로 빠르게 발열이 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추, 지퍼가 부착돼 있어 흘러내림을 방지하며 물세탁이 가능하다.

손발이 찬 소비자를 위한 제품들도 대표적인 보조 난방 용품으로 자리잡았다. G마켓에서는 책상에 깔고 쓸 수 있는 온열 데스크 매트가 인기다. 전체 발열뿐만 아니라 하단발열 모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 태블릿 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손 부분만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이로 풋워머’ ‘열받은곰돌이 발난로’ 등의 발난로 제품도 가정이나 직장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