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시코르 강남 플래그십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스테틱 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인스티튜트 에스테덤 제공

에스테덤은 10일까지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플래그십 매장에서 연말 맞이 ‘홀리데이 에스테틱 존’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 피부 전문가의 맞춤형 진단 서비스와 100% 당첨 혜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된다.

기간 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전문 에스테티션과 함께 하는 피부 진단 및 제품 테스트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겨울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저자극 딥 클렌저 듀오’ 디럭스 키트를 받을 수 있다.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럭키 박스,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 상품권, 에스테덤 3종 수분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시그니쳐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인기 스킨케어 본품 및 15만원 상당의 브랜드 스파 체험권 등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테덤은 이와 함께 연말 맞이 ‘HAPPY DECEMBER EVENT’를 통해 브랜드 공식 쇼핑몰 이용객을 위한 혜택도 확대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와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30ml)’로 구성된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선물하고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 기프트 포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한편 에스테덤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부츠, SSG 온라인몰, 롯데닷컴,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현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