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에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개봉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주먹왕 랄프2' 스틸/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마블, 스타워즈, 토이 스토리, 14명의 프린세스 등 디즈니 영화 속 인기 캐릭터들 출연 소식을 알려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오로라,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의 벨, '알라딘'의 쟈스민, ‘포카혼타스’, ‘뮬란’, '공주와 개구리'의 티아나, ‘라푼젤’, ‘메리다’,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 모아나까지 무려 14인의 프린세스가 출연했다. 

최근 공개된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의 ‘접속! 인터넷’ 영상에서 한 자리에 모인 14명 프린세스들의 모습이 최초 공개된 가운데 기존의 상냥하고 친절한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주먹왕 랄프2' 스틸/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 ‘디즈니 월드’ 존을 배경으로 마블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악동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해 픽사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버즈,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베이맥스, '스타워즈' 시리즈 인기 캐릭터 R2-D2, C-3PO와 스톰트루퍼 등 사랑 받았던 캐릭터들이 카메오로 나와 눈길을 끈다. 

실사영화와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 영화에 나오게 한 디즈니의 판권 자랑을 확인함과 동시에 지금껏 어떤 작품에서도 볼 수 없던 시도로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작정이다.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내년 1월 3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