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난만하고 서글서글하던 서지훈이 짠내를 유발하는 사랑꾼으로 변신했다.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문채원을 향해 절절한 짝사랑을 펼치고 있는 서지훈의 멜로 연기가 안방극장을 휩쓸고 있다.

사진=tvN '계룡선녀전'

훈훈한 비주얼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광대 미소를 유발하는 김금(서지훈)은 선옥남(문채원)과의 첫 만남부터 끌리는 마음을 드러내며 직진 로맨스를 펼쳤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처럼 정이현(윤현민) 역시 선옥남에게 호감을 드러내고 있어 김금의 안타까운 가슴앓이가 시작된 것.

지난 방송에서 김금은 정이현의 저녁 식사 초대를 받은 선옥남에게 “가지마세요, 선녀님이 기다리는 그 사람이 아닐 수도 있잖아요”라고 붙잡으며 박력은 물론 애절함까지 드러내 여성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무한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선옥남과 함께 길을 걷다 스친 손등에 설렘을 느끼지만 차마 그녀의 손을 잡지 못한 채 아쉬움만 남겨 보는 이들을 애틋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금은 선옥남을 좋아한다는 정이현의 고백에 혼란스러운 심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전생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찾아간 계룡에서 선옥남과 정이현의 키스 장면을 목격하기까지 했다.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에 씁쓸한 눈빛만을 보낼 수밖에 없는 그의 처지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서지훈은 난생처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해준 선옥남과 형제보다 더 진한 우애를 나눈 정이현 사이에서 고뇌하는 김금을 심도깊게 그려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여러 감정을 입체적으로 담아내고 있는 유려한 눈빛은 드라마 속 로맨스를 더욱 짙게 만들고 있을 뿐 아니라 여심까지 뒤흔들며 탁월한 멜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안방극장까지 로맨스의 기운으로 물들이며 순수한 연정부터 애달픈 짝사랑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서지훈의 활약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