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누피는 지난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된 만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강아지 캐릭터로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하다라보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고쿠쥰 로션’에 캐릭터 스누피를 제품 패키지에 입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스누피’와 ‘벨’ 캐릭터를 각각 담은 ‘고쿠쥰 로션’ 2종을 모으면 서로에게 키스를 보내는 스누피 커플이 완성된다. 패키지에는 스누피의 모습과 함께 ‘PLEASE KISS ME’ ‘LOVE ME MORE’ 와 같은 로맨틱한 문구가 새겨진 하트에 담아 따뜻한 감성을 녹여냈다.

한정판 콜라보 케이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올리브영을 비롯한 랄라블라, 롭스, 부츠, 판도라 등 전국 H&B 스토어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1개를 구입하면 또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것으로, 제품 1개 가격으로 ‘고쿠쥰 로션’ 스누피 커플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올리브영에서 11월 29일부터 12월 30일까지, 롭스와 판도라에서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또 랄라블라에서는 11월 29일부터 12월 26일까지, 부츠에서는 12월 6일부터 12월 26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은 피부의 수분력을 한껏 끌어올려 탱글탱글한 모찌 피부로 만들어주는 산뜻한 타입의 고보습 화장수다. 에센스처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하며 여기에 3중 히알루론산 ‘황금비율’로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과 높아진 흡수력을 자랑한다. 무색소, 무인공향, 무미네랄 오일, 무탤크, 무알코올 등 5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함으로써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하다라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