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가볍고 실용적인 가방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스무스 라인’을 선보인다.

스무스 라인은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컬렉션으로 지난 S/S에 첫 출시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시즌 새로운 색상으로 재탄생했다. ​지난 시즌에는 파스텔톤의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시즌에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구성되어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무스 라인은 베이직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고감도 나일론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 및 하트 모양의 키링이 특징이다. ​가벼운 옷차림부터 세미 캐주얼 무드까지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젊은 25-35세대뿐 아니라 젊은 감각의 기성 세대까지 매치하기 좋다.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올렛’은 백팩과 숄더, 토트백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실용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이민’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와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 백으로, ​내부에는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링이 부착되어 키, 파우치 등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티람’은 메인 수납공간이 크고 패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이 있어 많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으며 상단 양쪽에 있는 스냅 단추로 제품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한편 키플링은 스무스 라인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하철 광고 인증샷과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인증샷만 있다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진=리노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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