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급격한 기온차와 차가운 바람, 건조한 날씨로 인해 신체 부위 중 가장 민감한 입술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곤 한다. 이에 멘소래담이 립스틱과 같은 아름다운 컬러를 담은 보습립밤 신제품 ‘오일 인 컬러’ 정품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멘소래담 제공

‘오일 인 컬러’는 10가지 내추럴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보습력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틴트립밤이다. 멘소래담은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입술 각질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오일 인 컬러’가 선사하는 컬러와 촉촉함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오는 23일까지 멘소래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오일 인 컬러’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일 인 컬러’ 정품을 증정하며 28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당첨을 고지한다.

‘오일 인 컬러’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레드와 오렌지, 핑크 3종으로 구성됐다. 해바라기씨 오일 등 총 8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과 쉐어버터, 비즈왁스 성분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부여해 겨울철 데일리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기 어려운 기존 보습 립밤과 달리 ‘오일 인 컬러’는 입술에 보습을 부여하면서도 마치 립스틱을 사용한 것과 같은 비비드하고 아름다운 컬러 발색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H&B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