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2월31일까지 스탠드형 다리미 ‘컴포트터치 플렉스 헤드 스티머’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다림질, 5분 만에 끝내고 커피 한잔의 여유를 찾았다!’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기획전을 통해 11월25일까지 ‘컴포트터치 플렉스 헤드 스티머’ 구매 소비자 대상 3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11월30일까지 ‘SNS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필립스 다리미 100% 당첨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각각 실시한다.

‘SNS 이벤트’는 개인 SNS를 이용, 해당 기획전 링크와 페이지 캡처 사진과 함께 제품 구매 후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 및 ‘#필립스_11월_기획전’, ‘#컴포트터치_플렉스헤드_스티머’ 해시 태그를 작성하여 업로드함으로써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1일 개별 공지되며, 사은품으로 핸드 블렌더(5명)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필립스 다리미 100% 당첨 포토상품평’ 이벤트는 제품 구매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G마켓을 통해 인증사진과 함께 상품 후기를 작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정보를 기입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머신 2000 시리즈(10명)를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9일 개별 공지된다.

‘컴포트터치 플렉스 헤드 스티머’는 다리미 헤드 부분이 움직여 옷감과 접촉 면적이 넓어 초강력 밀착 스팀이 가능하며 동급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인 2000W의 전력으로 분당 40g의 스팀을 출력한다. 여기에 허리 구부림 없이 편안한 다림질을 가능케 하는 초대형 사이즈 다림판 ‘이지 스티밍 보드’ 탑재는 물론, 최적의 열판 온도를 유지함으로써 옷감 손상 걱정 없는 안전한 다림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