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완벽한 연말 만찬’ 빕스, 역대급 파티 메뉴 선봬

기사승인 2018.11.16  21:46:41

공유
ad38
ad48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연말 시즌을 맞아 샐러드바부터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신메뉴를 출시하고 ‘완벽한 연말 만찬’을 선보인다.

빕스는 ‘그랑 파티 에디션’ 콘셉트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연말 파티와 모임에 최적화한 신메뉴를 풀코스로 제공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먼저 새우 신메뉴 3종과 연어 베스트 메뉴 4종으로 샐러드 바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슈림프 부야베스’는 새우·가리비 등을 가득넣어 끓인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다. ‘슈림프볼 크림 그라탕’은 쫄깃한 새우볼과 담백한 감자, 진한 크림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며 ‘마라 슈림프(평일 저녁·주말 제공)’는 익힌 새우를 매콤한 마라 소스에 볶았다. ‘연어 통구이(평일 저녁·주말 제공)’, '레드핫 연어장'과 '훈제연어' 등은 지속 선보여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연말의 특별함과 설레임을 더해 줄 겨울 시즌 한정 스테이크 2종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그랑 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로브스터 구이, 키조개 껍질에 올린 씨푸드 그라탕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메리 베리 스테이크’는 두툼한 454g의 립아이 스테이크에 달콤하게 졸인 크랜베리를 마치 크리스마스 리스처럼 둘러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얌스톤 로브스터’는 고급 식재료인 로브스터를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도록 실속있게 선보인다.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디저트 섹션’도 새롭게 준비했다. ‘마카롱 컬렉션(평일 저녁·주말 제공)’ 섹션을 신설, 딸기·유자맛 2종의 마카롱 꼬끄(과자 부분), 딸기와 블루베리 등 4가지 크림을 준비해 ‘나만의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연말 느낌을 살려주는 ‘트리 컵 케이크’(평일런치 제공)와 둥근 리스 장식이 포인트인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와인을 끓여 만든 유럽식 음료 ‘뱅쇼’는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