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비켜라운명아’ 강태성→서효림, 냉랭한 프러포즈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

기사승인 2018.11.16  20:47:58

공유
ad38
ad48

서효림이 강태성의 프러포즈를 받고도 갈등했다.

13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연출 곽기원/극본 박계형)에는 최시우(강태성 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지만 갈등하는 한승주(서효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1TV '비켜라운명아')

최시우는 한승주와 함께 최수희(김혜리 분)를 만나고 나와 카페로 향했다. 이곳에서 최시우는 전혀 감정이 섞이지 않은 듯한 말투로 “이후의 삶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라고 프러포즈를 했다.

이어 “프러포즈를 하는데 그냥 보고만 있다? 이건 무슨 의미입니까”라고 물었다. 한승주는 “저기 나보고 여동생 같다고 했었죠? 시후씨도 이렇게 밋밋한 감정으로 약혼을 하는 게 과연 맞는 건지 궁금하지 않아요?”라고 반문했다.

하지만 한승주를 사랑보다는 결혼상대로 받아들이고 있는 최시우는 “아까 우리 어머니가 하신 말씀 기억하죠. 사랑은 책임이라는 거. 승주씨가 말하는 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열정입니다 열정이 식으면 처음보다 더욱 차갑게 변하죠”라고 비관적인 말을 했다.

최시우는 “말했죠? 난 사랑을 믿지 않는다고. 안 보면 죽을 거 같고 그 사람이 없으면 세상이 무너질 거 같은 사랑? 그런 건 세상에 업습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결국 한승주는 약혼에 대한 확답을 내리지 못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