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똑단발 그 여자...파마머리 그 남자 포스터 눈길

기사승인 2018.11.16  18:31:54

공유
ad38
ad48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의 대조적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사진=tvN '남자친구' 제공

16일 공개된 2색 캐릭터 포스터는 두 사람의 극중 캐릭터 분위기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송혜교는 이어폰을 끼고 먼 곳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눈빛과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단단함과 입가에 살짝 머금은 미소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박보검은 부서지는 파도를 그대로 느끼는 모습이다. 흩날리는 머리칼과 무심하게 걷은 소매, 청바지와 운동화까지 자유로운 영혼을 대변하는 스타일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트레이드마크인 단발에서 더욱 짧아진 '똑단발'의 송혜교와 긴 파마머리의 박보검이 화이트 앤 레드의 선명한 컬러 대비 의상으로 시선을 장악한다. 서로 다른 삶과 색을 가진 극중 캐릭터와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하다.

한편 ‘남자친구’는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 각색, 드라마 ‘딴따라’ 극본을 맡았던 실력파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8일 오후 9시30분에 시청자와 만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